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 학습지원센터

    02-3676-2255

    • 학사지원 및 학습장애 문의
    • 수강신청 및 학습설계 상담
    • 환불 문의
    운영시간안내
    평일 09:00 ~ 18:00
    점심 12:00 ~ 13:00

성적우수장학생

선발되신 장학생 여러분 모두 축하드리며, 열심히 해주신 모든 학습자님들께 큰 박수를 보냅니다.
목록
성적우수장학생 게시글 상세보기
2019년도1학기 2기수 성적장학생 선발결과안내[후기인터뷰영상첨부]
관리자 | 추천 0 | 반대 0 | 조회 2985 | 2019-06-27 오전 10:02:35

성적우수 장학생 선발 결과 안내. 성적장학생 선발기준(동점자) 1. 5과목 이상 수강자 중 고득점 평균자. 2. 수강 과목 수. 3. 출석점수 고득점자. 

 

 

 

 

 
2019년도 1학기 2기수 대상 김부섭 학습자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타전공을 공부했었고 현재 대체복무로 군복무를 하고 있는 김부섭이라고 합니다. 어릴 적부터 컴퓨터 쪽을 비롯한 IT보안 관련된 분야에 관심이 많았지만 여러 가지 사정으로 인해 보안 관련 꿈에서 눈을 돌리게 되었었습니다. 남들보다는 조금 늦지만 진작에 하고 싶었던 일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KG아이티뱅크 평생교육원을 찾게 된 이유]
사회복무요원이면서도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교육을 받아 학위취득을 할 수 있는 학점은행제를 찾았고 다른 교육원들과 비교 해봐도 후기가 매우 좋은 본 교육원을 찾았습니다. 무엇보다 아이티뱅크라는 이름에 걸맞게 IT와 관련된 다양한 강의가 있었고 제가 원했던 보안에 관련된 과목이 있어서 본 교육원은 저에게는 더욱 눈에 띄었습니다. 제가 취득하고 싶은 자격증들과도 관련된 강의를 들을 수 있다고 생각했고 저의 성장에 든든한 받침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해 본 교육원을 찾게 되었습니다.

[KG아이티뱅크 평생교육원의 장점]
먼저 체계적인 학사일정과 문자와 공지 등의 알림을 통해 학습자가 게을러지지 않고 항상 긴장하며 성실히 교육을 이수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부분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교육원생들이 수강을 함에 있어서 각자가 포부가 있고 생각했던 계획이 있을 텐데 그 계획들을 놓치지 않도록 문자로, 홈페이지 쪽지로 독려하고 격려하며 지치지 않게 해주신다는 것이 항상 감사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학습 담당자님께서도 궁금한 것에 대해 빠른 피드백을 해주셨고 교수님과 조교님들도 무엇이든 너무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매우 좋았습니다. 교육원의 구성원분들이 원생을 위해주신다는 느낌을 받았고 그게 조금 더 학업에 집중할 수 있게 된 원동력이었습니다.

 
2019년도 1학기 2기수 최우수상 이수길 학습자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올해 초 KG아이티뱅크 온라인강의를 수강하게 된 29살 이수길 이라고 합니다. 저는 작 년초에 IT분야 쪽으로 취직하게 되어 근무 중입니다. 저도 처음에는 IT쪽으로 취직을 할거라는 생각이 없었습니다. 경영학사를 취득하고 은행 및 증권사에 이력서를 넣는 도중에 갑자기 사이버 보안, 서버 관리 , 코딩 등의 분야에 관심이 생기게 되었고 해당 직무로 취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비전공으로 부족한 부분을 채우기 위해서 자격증 공부도 열심히 하였지만 아직도 부족한 부분이 있어 더 공부하게 계기가 되었습니다. 꾸준히 공부한 만큼 KG아이티뱅크 성적우수장학금을 받게 되고, 이렇게 자기소개를 작성하게 되어 기분이 좋습니다.

[KG아이티뱅크 평생교육원을 찾게 된 이유]
KG 아이티뱅크를 찾게 된 이유는 다른 몇 군데를 찾아봤지만 유아교육과 , 국문학과 들만 수강을 할 수 있도록 되어있고 실제 IT 관련 학과들은 수강생이 적다는 이유로 수업 자체가 없었습니다.그래도 몇 군데 찾다 보니 그중 유명한 교육원이였던 아이티뱅크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실제 출강하시는 교수님들이 수준 높은 강의를 하신다는 평이 있어서 더욱 선택을 했던 것 같습니다.

[KG아이티뱅크 평생교육원의 장점]
교육원의 장점으로는 모바일로도 해당 강의들을 수강할 수 있다는 점 이라고 생각합니다. 직장인이라면 누구가 겪는 전체 회식 , 부서내 회식인 경우 퇴근을 하고 시간 내기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모바일 수강이 가능해지면서 출퇴근길 셔틀 버스 내에서 이어폰을 끼고 들을 수 있고 , 자투리 시간 활용이 좋아서 기존 PC에서 수강을 해야만 하는 방식에서 시간 활용도가 더 좋습니다. 또 문자 알림 서비스로 스케줄을 관리 해주는 점이 좋습니다. 혼자 공부를 해야하는 온라인 수강 방식은 중도 포기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알림 서비스로 인해 포기하지 않고 종강까지 열심히 공부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2019년도 1학기 2기수 우수상 정다슬 학습자

[자기소개]
IT와 무관한 학위를 취득하였지만 IT분야에 관심이 많아 혼자 학습을 해왔습니다. 그러던 중 운이 좋게도 IT 산업에 종사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업무를 수행하다 보니 IT 비전공자로서의 한계가 느껴졌습니다. 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여 더 유능한 인재가 되고 싶었습니다. 그러던 중 학점은행제 제도를 알게 되었고, 컴퓨터 공학 학위를 취득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컴퓨터 공학 전공을 수강하다 보니 대학원에도 진학하고 싶은 욕심이 생겼습니다. 이처럼 좋아하는 IT 분야를 계속 공부해 나아가면서 4차 산업혁명 속에서 원하는 인재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KG아이티뱅크 평생교육원을 찾게 된 이유]
IT 기초 기술과 지식을 배우기 위해 처음 찾은 곳은 KG아이티뱅크였습니다. 그 이후 국비지원을 받아 KG아이티뱅크에서 교육을 이수했습니다. 이런 과정 속에서 KG아이티뱅크는 제가 더 발전할 수 있는 발판이 되어 주었습니다. 취업을 한 뒤 컴퓨터 공학 학위를 취득하고 싶은 꿈이 생겼고, 학점은행제 제도를 알게 됐습니다. 학점은행제 훈련 교육 기관 중 KG아이티뱅크 평생교육원이 눈에 띄었습니다. KG아이티뱅크가 그동안 IT 분야 커리어를 발전시켜 주었기에 믿어 의심치 않고 KG아이티뱅크 평생교육원을 선택하게 됐습니다.

[KG아이티뱅크 평생교육원의 장점]
학습자와 학습 과정 관리해주시는 담당자님, 각 과목의 교수님들이 모두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처음에 어떤 과목을 수강할지 플랜 상담을 요청했을 때 꼼꼼히 하나부터 열까지 담당자님께서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더 체계적으로 학습 플랜을 설계하여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과제나 토론, 시험 등 일정을 교육원에서 미리 알려주는 제도 덕에 학습과정을 잘 따라 나갈 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각 과목의 교수님들도 주기적으로 응원 메시지를 보내주셨는데, 수강생들을 진심으로 아끼는 마음이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더 힘내서 지치지 않고 공부를 할 수 있었습니다.

 
2019년도 1학기 2기수 우수상 이혜원 학습자

[자기소개]
저는 IT 마이스터고를 졸업하여 3년간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들을 배웠고 컴퓨터 분야 많은 흥미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IT 분야의 보다 더 전문화된 인재로 거듭나기 위해 KG 아이티뱅크에서 컴퓨터공학과를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연어에게도 연어의 길이 있다.’책 「연어」에 나온 한 구절입니다. 연어에게도 연어의 길이 있듯이 저에게도 저의 길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무엇을 하든지 저의 길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항상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KG아이티뱅크 평생교육원을 찾게 된 이유]
대학 진학을 위한 편입 공부를 병행하기 위해서 다양한 사이버 학점은행제를 찾아보던 중 저의 전공인 컴퓨터공학과가 개설된 학점은행제를 쉽게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그러던 중 KG 아이티뱅크는 IT 분야에서 전문화된 교수님들과 체계화된 시스템들 그리고 다양한 자격증 강좌들이 개설되어 있는 것을 보고 KG아이티뱅크 평생교육원을 수강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또한 다양한 분야의 강의들과 많은 수강생들을 보며 신뢰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KG아이티뱅크 평생교육원의 장점]
KG 아이티뱅크 평생교육원은 자격증 취득을 위한 다양한 강좌들이 개설되어 있고 학생들을 위해 세심하게 관리해주십니다. 또한 게시판을 통해 교수님들과 수업에 대해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었고 여러 차례의 평가 과정을 통해 실력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학습하기에 너무나도 편리하였습니다. 온라인을 통해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모바일 어플을 통하여 강의를 수강할 수 있어서 때와 장소에 상관없이 학습할 수 있었습니다.

 
덧글 0개
목록

top